유품정리사
연꽃 죽음의 비밀, 정명섭 장편소설
정명섭 | 한겨레출판
2019년 05월 15일
9791160402544
395 페이지
정가 : 14,000원
총키핑권수 : 1 권
현재대출가능권수 : 0
대출정보
대여중인 도서입니다.
저자소개
1973년 서울에서 태어났다. 대기업 샐러리맨으로 살다가 어느 날 바리스타가 되었고, 현재는 전업 작가로 생활 중이다. 글은 남들이 볼 수 없는 은밀하거나 사라진 공간을 이야기할 때 빛이 난다고 믿는다. 역사추리소설 《적패》를 비롯해 《김옥균을 죽여라》 《케이든 선》 《폐쇄구역 서울》 《좀비 제너레이션》 《멸화군: 불의 연인》 《명탐정의 탄생》 《조선변호사....+전체보기 왕실소송사건》 《별세계 사건부: 조선총독부 토막살인》 《체탐인: 조선스파이》 《달이 부서진 밤》 《미스 손탁》 《살아서 가야 한다》 《상해임시정부》 등을 발표했다.
이책은
"세상 밖으로 나오자 그 비뚤어진 관념들이 얼마나 끔찍하게 여자들을 얽매는지 깨달았다" 첫 번째 사건. 객주를 운영하던 방 여인의 죽음. 두 번째 사건. 열녀가 된 별당 아씨의 죽음. 세 번째 사건. 불륜 사건으로 덮인 김 소사의 죽음. 유품을 정리하는 여인, 화연. 죽음의 흔적을 통해 얼룩진 세상과 마주하다. 부패한 정치권력과 수사관의 유착, 억울한 희생....+전체보기자로 대변되는 여성들. 오늘의 사건과 진배없는 소설 속 사연들을 접하며 작가의 유려함에 놀랐다가, 200여 년이 지나도 크게 변하지 않은 것 같은 세상에 또 한 번 놀랐습니다.
목차
第一章 밤의 그림자 第二章 감춰진 이야기 第三章 짙어진 어둠 속의 달빛 第四章 푸른 비밀 終章 연꽃 위에 앉은 나비 작가의 말
도서상세가 비어있어 죄송합니다.
서지정보 입력인원이 지속적으로 상세가 부족한 도서에 대해서는 정보를 입력하고 있습니다.
더 충실한 도서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