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모든 기기에서 사용가능

국민도서관 책꽂이의 Mk.1 버전은 웹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Mk.2 부터는 휴대폰, 태블릿 등 국도에 접속할 수 있는 모든 기기에 대응하여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큰 모니터에서 브라우저를 열어서 국도에 접속하든, 스마트폰으로 접속하든, 태블릿으로 접속하든 동일한 사용자 경험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근하는 버스 안에서 1분안에 책을 대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02/ 독서생활에 대한 다양한 기록방식 제공

책을 다 읽어야만 쓸 수 있는 리뷰에서 멈추지 않습니다! 책을 읽는 동안에 찍은 사진이나 인용카드 등으로 다양하게 기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기가좋았어나, 나쁜 말도 서슴지 않고 쓸 수 있는 촌철살인등 책을 읽으면서 할 수 있는건 다 할 수 있습니다.

책 전체에 대한 인상을 기록하는 리뷰

페이지 단위로 감상과 기록을 남길 수 있는 여기가좋았어

나쁜 책은 나쁘다고 말하고 싶다! 촌철살인

03/ 키핑도서 대여시 Credit 제공

키핑된 내 책이 대여될 때마다 현금으로 정산할 수 있는 credit이 발생됩니다. 주위의 친구들이 소개받아 이용하게 되면, 친구들이 대여할 때마다 credit이 추가로 발생됩니다.

04/ 더욱 강화된 나의 책꽂이

나의 책꽂이만 있으면, 키핑한 도서들의 대여현황 및 credit 발생현황, 내가 대여해서 읽은 책의 목록과 날짜, 심지어 집에 있는 책, 리뷰 등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일매일 발생한 크레딧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집에 있는 책들도 매우 손쉽게 한번에 정리해 넣을 수 있습니다.

05/ 타임라인을 통한 다양한 도서추천

새롭게 도입된 타임라인에서는 대여와 관련된 사항에 더하여, 다양한 도서를 추천해줍니다.

회원님이 어떤 책을 빌렸을 때, 그 책을 키핑시켰던 책주인들이 읽고 있는 다양한 책에 대한 추천을 받게됩니다. 그중 관심가는 책은 위시리스트에 바로바로 담아놓으시면 OK. 

회원님이 좋아하는 분야의 책 성향과 맞는 다른 회원분들을 팔로우하면, 그들이 읽고 쓰는 다양한 독서생활을 타임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06/ 편리해진 결제

그동안 신용카드와 국민도서관 책꽂이 은행계좌로의 송금 정도였던 결제방식이, 더욱 다양해지고 편리해졌습니다.

가상계좌

회비결제할 때 수수료 부담없이 가능합니다.

다날 휴대폰결제

휴대폰 사용 요금과 함께 청구되는 결제방식.

토스 Toss

사용하는 은행과 연결되어 10초내에 송금가능. 

07/ 키핑도서 집책서비스

한번에 많은 도서를 키핑할 경우, 발송하는 택배비가 부담스러웠었습니다. Mk.2에서는 집책을 위해 차량을 보내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늘회원은 최초 1회에 한해 무료로 1톤트럭 or 다마스 (키핑물량에 따라)를 보내드립니다. 

대지회원은 서울 및 경기 일부지역에 대헤 제휴사인 오호를 통해 1~3박스는 일괄 15,000원, 그 이후 추가되는 박스마다 5,500원을 더하고 있습니다. 오호를 통해 서비스되지 않는 지역의 경우, 실비로 다마스 또는 1톤 용달차를 보내드립니다. 보통 택배를 이용할 때 30~40권 1박스당 8,000~9,000원이 드니 키핑하실 책의 분량을 잘 가늠하셔서 활용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집책서비스 를 통해 알아보십시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