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생엔 엄마의 엄마로 태어날게
세상 모든 딸들에게 보내는 스님의 마음편지
선명 | 북이십일 21세기북스
2019년 01월 30일
9788950979430
239 페이지
정가 : 15,000원
총키핑권수 : 5 권
현재대출가능권수 : 5 권
대출정보
대출가능한 도서입니다.
저자소개
출가한 지 십수 년이 지났지만, 아직도 절은 너무 심심하다고 말하는 아이 같은 천진한 스님. 좋아하는 사람들이 절에 오면 하나라도 더 챙겨주고 싶어 동동거리는 사랑이 많은 스님, 그래서 “나는 아직 멀었습니다”라고 말하는 스님. 아무도 아프지 않은 삶을 꿈꾸며 어린 시절을 보냈다. 누구도 가질 수 없는 삶을 좇느라 그토록 힘겨웠다는 사실을 뒤늦게 깨달았다.....+전체보기 어머니가 출가한 뒤, 망설임 없이 그 길을 따르기로 결심했다.
그린이 소개
김소라
이책은
어느 날 엄마는 스님이 되었습니다. 주지스님과 내게는 두 번의 인연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이 세상에 날 때 엄마와 딸로 만난 것, 그리고 두 번째는 내가 출가를 결심하고 절에 들어왔을 때 스님과 스님으로 만난 것이지요. 만약, 우리에게 세 번째 인연이 있다면 다음 생엔 부디 고운 인연으로 다시 만났으면…, 그때는 내가 엄마의 엄마로 태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목차
들어가는 글 1부 어느 날 엄마는 스님이 되었습니다 2부 작은 흙 알갱이가 주는 커다란 위로 3부 오래된 아픔을 꺼내보세요 4부 다듬고 덜어내면 마음도 단정해집니다 5부 세월이 흘러도 그리움은 여전히
도서상세가 비어있어 죄송합니다.
서지정보 입력인원이 지속적으로 상세가 부족한 도서에 대해서는 정보를 입력하고 있습니다.
더 충실한 도서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