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오웰 산문선
조지 오웰 | 열린책들
2020년 09월 30일
9788932912561
413 페이지
정가 : 13,800원
총키핑권수 : 1 권
현재대출가능권수 : 0
대출정보
대여중인 도서입니다.
저자소개
20세기 영문학의 독보적 작가이자 저널리스트 조지 오웰. 본명은 에릭 아서 블레어로, 1903년 6월 25일 인도 벵골 지방의 모티하리에서 태어났다. 영국 행정부 소속 공무원인 아버지를 남겨 두고 어머니와 함께 영국으로 돌아온 오웰은 장학생으로 명문 이튼 스쿨에 입학했다. 졸업 후 그는 버마(미얀마)로 건너가 〈인도 제국주의 경찰〉이 되지만 제국주의에 환멸....+전체보기을 느끼고 영국으로 돌아와 사직서를 제출했다.
이책은
오웰의 최고 걸작은 바로 에세이들이다. -『데일리 텔리그래프』. 20세기를 이해하고자 하는 사람은 누구든 여전히 오웰을 읽어야 한다. -『뉴욕 리뷰 오브 북스』. 오웰의 목소리는 한번 들으면 머리 속에서 지워 버리는 것이 불가능하다. -『뉴 스테이츠먼』
목차
나는 왜 쓰는가 교수형 코끼리를 쏘다 마라케시 부랑자 임시 수용소 가난한 이들은 어떻게 죽는가 두꺼비에 대한 단상 책과 담배 책방의 기억들 어느 서평가의 고백 소년 주간지 영국 살인 사건의 쇠퇴 영국 요리를 옹호하며 맛있는 차 한 잔 정치와 영어 좌든 우든 나의 조국 사자와 유니콘: 사회주의와 영국의....+전체보기 특질 P. G. 우드하우스를 변호하며 당신과 원자 폭탄 간디에 대한 단상 즐겁고도 즐거웠던 시절 역자 해설: 명징한 언어로 써 내려간 공정한 사회 비판 조지 오웰 연보
도서상세가 비어있어 죄송합니다.
서지정보 입력인원이 지속적으로 상세가 부족한 도서에 대해서는 정보를 입력하고 있습니다.
더 충실한 도서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