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의 필요에 맞는 등급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회원으로도 정회원으로도 즐거운 국도생활!
가입만 하셔도 15권을 2개월 동안 빌리실 수 있습니다.
누구든지 대여하실 수 있으세요.
연회비를 지불해주시는 정회원 (하늘/ 대지)이 아닌 무료회원이신 씨앗회원들 께서도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여일 기준으로 출간일(발행일)이 1년 이내인 최신간을 제외하고 15권까지 빌리실 수 있으며, 왕복택배비는 15,000원입니다.
정회원이 되시면 왕복택배비 할인을 포함하여 최신간 대여가 가능해지고 키핑할 수 있으며, 키핑권수에 따라 대여가능 권수가 늘어나는 등 여러 잇점이 있습니다.
입금하신 회비는 1주일 이내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하실 경우 환불처리 되며, 1주일이 지나면 환불되지 않습니다.
또한 정회원이 되신 후, 1주일 이내 도서를 대여하시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국민도서관 책꽂이는 연간 회원 개념입니다. 연회비를 결제하시면 기본적으로 결제하신 등급의 혜택을 결제일로부터 365일간 누리실 수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하늘회원이라면 1년간 (즉, 정회원 기간 동안) 12회 무료 왕복 쿠폰이 지급됩니다만, 회기가 끝나면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모두 사라집니다.
또한, 키핑을 하고 계신 상태라면 계속 키핑하기 위해 연회비를 매년 갱신해주셔야 합니다.
국민도서관 책꽂이는 기본적으로 모든 편의가 회원님을 향하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대여도서 발송~고객수령 기간 및 고객반납 발송~반납처리 완료까지의 기간은 계산되어 정회원 기간에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발송과 반납에 4일이 걸렸다면 기본 정회원 기간인 365일에 4일이 추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