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한 자전거 여행. 2
김남중 장편동화 /마지막 여행
김남중 | 창비
2019년 01월 11일
9788936442996
180 페이지
정가 : 10,800원
총키핑권수 : 2 권
현재대출가능권수 : 2 권
대출정보
대출가능한 도서입니다.
저자소개
어릴 적 꿈은 탐험가였는데 읽고 놀고 쓰는 걸 좋아하다 보니 작가가 되었습니다. 자전거로 전국 일주를 하는 『불량한 자전거 여행』 『바람처럼 달렸다』, 배로 세계 일주를 하는 『나는 바람이다』 『수평선 학교』 외에 『기찻길 옆 동네』 『미소의 여왕』 『싸움의 달인』 등을 쓰면서 작가와 탐험가가 같은 뜻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이 탐험의 끝에 무엇이 기다....+전체보기릴지 기대하며 오늘도 한 걸음씩 나아갑니다.
그린이 소개
문인혜
이책은
"다시 출발할까?" 시련 속에서 희망을 길어 올리기 위해 힘차게 자전거 페달을 밟으며 질주한다! "마지막 여행이야. 가족 자전거 여행만 하면……." 사이가 멀어진 엄마 아빠를 여행에 끌어들이는 호진이. "왜 혼자만 힘들다고 생각해? 나도 힘들어." 가까워지기는커녕 자꾸 삐걱대기만 하는 가족 여행. "서로 도와주고, 칭찬하면서 살고 싶었는데……." 길 위에서....+전체보기 마주친 엄마 아빠의 속마음. "너 혼자 어디를 간다고 그래! 우리랑 같이 가."
목차
1. 누구 마음대로? 2. 내 마음은 구불구불 낙동강 900리 3. 네가 선택했잖아 4. 오래 묵은 때 5. 계절이 바뀌는 순간 6. 춘천행 빨간 트럭 7. 따르릉따르릉 8. 불량한 자전거 여행 작가의 말 | 나는 지금 어디쯤 달리고 있을까?
도서상세가 비어있어 죄송합니다.
서지정보 입력인원이 지속적으로 상세가 부족한 도서에 대해서는 정보를 입력하고 있습니다.
더 충실한 도서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