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 작가입니다
딴 세상 사람의 이 세상 이야기, 배명훈 에세이
배명훈 | 문학과지성사
2020년 02월 20일
9788932036007
266 페이지
정가 : 13,000원
총키핑권수 : 2 권
현재대출가능권수 : 2 권
대출정보
대출가능한 도서입니다.
저자소개
2005년 「스마트 D」로 SF 공모전에 당선되어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연작소설 『타워』, 소설집 『안녕, 인공존재!』 『총통각하』 『예술과 중력가속도』, 중편소설 『청혼』 『가마틀 스타일』, 장편소설 『신의 궤도』 『은닉』 『맛집 폭격』 『첫숨』 『고고심령학자』 등이 있다. 2010년 문학동네 젊은작가상을 수상했다.
이책은
나는 실존 인물, SF 작가입니다. "나는 의심의 여지가 없는 이 지점에서 서서 '나'와 '소설'과 'SF'에 관한 이야기를 하게 될 것이다" SF 작가는 존재하는 실물이다. 한국 현대소설이라는 거리의 어느 모퉁이를 돌다 보면, 실제로 나를 맞닥뜨리게 되는 경우도 일어날 수밖에 없다. 나는 이 책을 통해 SF 작가의 구체적인 삶과 작업 현장 근처에서 실제로....+전체보기 일어나는 일들을 다루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
목차
프롤로그_ 길모퉁이의 SF 1부 태초에 SF가 있었다 세계를 담은 이야기 SF가 잘 써지는 공간 선험적 SF 드래곤의 실용미학 실사구시의 SF SF의 예언적 상상력 그놈의 “공상과학” SF 읽는 법 2부 글쓰기의 즐거움과 괴로움 가내 등단 글쓰기의 즐거움 글쓰기의 괴로움 일확천금....+전체보기을 꿈꾸며 성실하게 프리랜서 유목민 시솔트 캐러멜 악당 작가의 말 3부 세계를 조립합니다 천하삼분지계 계기가 작가를 만든다 이름이 브랜드 환금 소설 2020년, 현재가 된 미래 얼렁뚱땅 융합 대소동 우리가 연대한다면 이 책에서 언급한 작품들
도서상세가 비어있어 죄송합니다.
서지정보 입력인원이 지속적으로 상세가 부족한 도서에 대해서는 정보를 입력하고 있습니다.
더 충실한 도서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Top